본문 바로가기
돈이 되는 정보

성우가 읽어주는 책, 윌라 오디오북 가격 한 달에 얼마?

by ∥∵ 2021. 4. 18.

윌라는 오디오북으로 책을 읽어주는 플랫폼입니다. 무겁게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이어폰 꽂고 듣기만 하면 책을 읽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윌라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윌라는 일반인이 아닌 전문 성우가 읽어주는데요~ 윌라 오디오북 가격은 신규 회원일 경우 첫 달은 무료입니다.

 

윌라 오디오북 멤버십 가격은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오디오북 무제한 : 9,900원

클래스 무제한 : 9,900원

오디오북+클래스 무제한 :13,500원

 

 

윌라-홈페이지-오디오북가격-클래스가격-나와있는-이미지
윌라-가격

 

오디오북은 우리가 알고 있는 종이책을 성우가 읽어주는 말 그대로 오디오북입니다. 베스트셀러부터 시작해서 소설, 인문, 자기 계발, 재테크 등 많은 분야의 서적을 전문 성우가 읽어줍니다. 그리고 주니어 카테고리도 있어서 아이들에게 들려주기에도 좋고, 영어 오디오북도 있어서 영어공부를 하고 있거나 하려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. 오디오북은 종이책과는 다르게 귀로 듣다 보니 완독률이 꽤 높습니다. 

 

클래스는 책이 아닌 강의입니다. 명강, 지식교양, 인문, 외국어, 자기 계발, 재테크 등 강의 종류가 다양합니다. 일부 개별로 판매되는 콘텐츠를 제외하면 다른 강의는 무제한입니다. 일부 강의는 자막이 없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강의에 자막이 포함되어 있어서 눈으로 읽으면서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, 카테고리별로 강의를 묶어놔서 내가 원하는 종류의 강의를 리스트 별로 보고 그중에서 골라서 들을 수 있다는 점도 클래스의 장점입니다.

 

윌라 오디오북 가격,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. 요새 종이 책 한 권 가격이 평균 15,000원입니다. 종이책 가격도 2만 원 정도만 돼도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윌라 오디오북 같은 경우 내가 한 달에 몇 권을 읽던 9,900원이기 때문에 책 한 권의 가격도 안 하는 금액으로 자유롭게 들으실 수 있어요. 강의까지 같이 무제한으로 듣는다고 해도 13,500원이기 때문에 가격은 착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. 거기다가 첫 달 0원으로 체험해보실 수 있기 때문에, 아직 윌라 사용해보신 적 없으신 분들은 한 달 무료체험 시작해보시길 추천합니다!

댓글